WelcomeServicesPorfolioFoundercustomerPartners


 

 

 

 

 

 

 

 

 

 

 

 

 

 

 



   당사 피엔아이디(주)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인사드림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피엔아이디(주)는 2000년에 한국과 세계의 정밀화학 및 석유화학분야의 신기술 개척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우수한 기술력과 경력의 기술진들을 중심으로 설립된 피엔아이디(주)는  화학공정에 대하여 우수 공정기술들을 많이 개발, 이를 필요로 하시는 화학공장에 접목, 기술이전하는 화공기술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이 화공기술 공급업무를 시작한 이래 단기간 내에 이미 많은 실적과 성공을 거두었고 그 기술력을 하나씩 국내외에서 인정받아 이제 명실상부한 우수기술력 보유회사로서 세계적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편으로는 정밀화학 제품을 당사가 직접 경영 생산하는 자체 중국공장을 설립하여 엄격한 품질관리 체제와 선진적 경영방식으로 이 제품들이 모두 성공적인 고객의 환대와 칭찬을 받게되었음을 보람으로 삼고 있으며 지금도 꾸준히 계속 생산품목의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당사는 최저의 비용, 최고의 품질 그리고 신뢰존중의 기치아래, 대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실천하고 더욱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고대하며, 귀사의 동반자로써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피엔아이디(주) 대표이사 박 웅 근 배상

 

 

 

 

 

 

 

2003년 9월 청와대 회의에서 노무현 대통령과
 

 

 


학력
경남공업고등학교 화공과 졸업
국립경북대학교 자연과학대학 화학과 졸업

국가 기술자격 : 화공기사 1급

 

경력
1981. 2. 2 ~ 1986. 3.  : 동해펄프(주), 기술부
1986. 3. ~ 1989. 10. : (주)화인 기술부
1989. 10. ~ 1996. 3. : 한원정밀화학(주) 기획개발부장, 용인 공장장, 중국투자 사업팀장.
1996. 3. ~ 2000. 5. : 홍인화학(주)  울산 공장장, 중국( 북경 ) 지사장 겸임

현 피엔아이디(주) 대표